날짜 | 부서 | 시간 | 대상 | 학습주제 | 장소 | 강사 |
11월 16일 (목) | 컴퓨터 | 15:10~15:50 | 3~6학년 | 이동과 회전 기능을 코딩하여 각각의 요소에 움직임을 연출할 수 있다. | 컴퓨터실 (본관 3층) | 이경아 |
영 어 | 16:00-16:40 | 4~5학년 | ∘ Students are able to understand and read the words ∘ Students are able to talk ∘ Students are able to ask and express | 영어 교실 (후관 3층) | 김은경 |
수 학 | 15:10~15:50 | 4학년 | ∘ 다각형을 이해하고 변의 수에 따라 그 이름을 말할 수 있다. ∘ 정다각형을 이해하고 변의 수에 따라 그 이름을 말할 수 있다. | 수학 교실 (후관 3층) | 이규준 |
한 자 | 14:20~15:00 | 1~2학년 | 한자어 훈음을 익혀 한자어 뜻풀이와 쓰임을 알 수 있다. | 한자 교실 (후관 3층) | 노금옥 |
탁 구 | 14:20~15:00 | 2학년 | Forehand long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탁구 교실 (후관 3층) | 최삼기 |
주산암산 | 15:10~15:50 | 3~4학년 | 효율적인 셈을 할 수가 있다. | 주산암산교실 (후관 3층) | 강대례 |
바이올린 | 14:20~15:00 | 1~2학년 | 악보를 충분히 이해하고 정확한 음정, 박자 및 올바른 자세로 연주 할 수 있다. | 바이올린교실 (본관 1층) | 김대현 |
11월 17일 (금) | 독서논술 | 15:20~16:20 | 6학년 | 열린 결말에 대해 자세히 알고 뒷이야기를 쓸 수 있다. | 독서논술교실 (후관 3층) | 정금주 |
건축교실 | 12:50~13:50 | 1~3학년 | 높고 낮은 빌딩 그리고 얇고 뚱뚱한 건물들이 어우러져 만드는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직접 만들어 본다. | 건축교실 (후관 3층) | 권 미 |
생활공예 | 14:20~15:20 | 2학년 | 한지와 문양을 이용하여 삼각 보석함을 아름답게 만들고 사용할 수 있다. | 생활공예교실 (후관 2층) | 박은정 |
미 술 | 12:50~13:50 | 1~2학년 | 나만의 전등갓을 만들어 볼 수 있다. | 미술 교실 (후관 1층) | 김현숙 |
과학교실 | 14:20~15:20 | 1-2학년 | 전기가 가정(학교)까지 들어오는 과정을 이해하고 나만의 백열전등을 만들 수 있다. | 과학 교실 (후관 3층) | 최선희 |
매직 테니스 | 14:20~15:20 | 1~3학년 | 서비스와 리턴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 강당 | 노정윤 |
돌봄교실 | 14:00~16:00 | 1~4학년 | 돌봄교실 공개의 날 | 사랑1~3반 (본관 2층) | 김정숙 김연주 최빛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