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5월 방과후학교 수강신청 및 운영안내 ◇ 1. 모집대상: 본교 1~6학년 전교생 2. 운영현황 및 시간: 17개 강좌 ※ 프로그램 운영 중에는 전화를 받지 않으니 문자나 쉬는 시간을 이용해 주시고, 결석생 은 강사님께 수업 시작 전 문자 연락 바랍니다.(급한 연락일 경우 방과후행정실무사님(070-4335-1834) 혹은 교무실(546-0043)로 연락 바람) 3. 운영시작: 2021. 5. 3.(월) 4. 납부방법: 수강료 및 교재비, 교구비 매월 1일~15일 스쿨뱅킹 계좌 및 카드 인출 ※ 등교학년에 따라 징수되므로 수강료 인출일은 변동될 수 있음 5. 수강신청: 시간표 및 강사 연락처 참고 1 | 5월 수강신청기간 | - 5월 수강 신청기간: 4월 20일(화) 오전 9시 ~ 4월 28일(수) 오후 5시 - 기간 내에 접수된 학생만 선착순으로 해당 월 수강신청을 받음 - 4월부터는 기존 수강학생이 우선이며 빈자리만큼 신규 학생을 선착순 접수 | 2 | 수강신청방법 | - 방과후강사님께 문자, 전화로 직접 신청하며 선착순 접수함 - 학년반/이름/신청(A,B,C,D)반/학부모연락처 꼭 기재 - 안내장은 분기별로 배부됨(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추가 배부) - 방과후강사님 연락처는 분기별 안내장 및 본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 참고 | 3 | 수강신청취소 | - 방과후강사님께 전달 28일 전까지 전화나 문자로 미리 취소 - 다음달 수강신청은 전달 28일 이전에 수강 신청해야 함 ?(수강료 환불 관계로 인함) | 4 | 대기명단작성 | - 경합 부서인 경우 대기자 명단을 선착순으로 작성 - 대기자 명단은 누적되어 작성하지 않고 매월 신청된 학생으로 재작성 됨 예) 3월 대기명단 학생이 4월 수강 신청하지 않을 경우 4월 대기명단에 삭제됨 | 5 | 수강료 환불규정 | 반환사유 발생일 | 반환금액(월 단위) | 수강 개시 이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 총 수강시간의 1/3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전 (총 수강시간의 50%까지)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후 (총 수강 시간의 50%초과) | 환불하지 아니함 |
- 모든 환불은 수강료 환불규정에 의해 스쿨뱅킹으로 이뤄짐 | 6 | 코로나19 비상대응체계 | - 발열, 기침 등 유증상 학생 및 확진자, 밀접접촉자, 보호자가 자가격리 중인 경우 관련학생 방과후학교 참여 불가 - 마스크 사용 및 방역 수칙 철저히 준수해야 하며 수강 시작 시 발열체크 실시 | 본 운영계획 및 시간표는 교육과정 운영 및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2021. 4. 20. 김제검산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