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활동 자원봉사자 채용 재공고(2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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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08.31 | 조회수 | 355 |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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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촉분야 및 인원
○ 위촉 조건
○ 공고기간 : 2022. 9. 01.(목) ~ 2022. 9. 08.(목) 15:00 ○ 접수기간 : 2022. 9. 01.(목) ~ 2022. 9. 08.(목) 15:00 ○ 접수장소 : 고창중학교 행정실 ○ 접수방법 : 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제출(대리 및 우편, FAX접수 불가)
○ 방법 - 1차 서류심사: 응시자의 적격여부를 제출서류에 의해 심사 - 2차 면접심사: 1차 서류 접수자 모두를 2차 면접심사 대상자로 함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결과 합산하여 점수가 높은 순으로 합격자 결정 ○ 1차 서류심사: 2022. 9. 08.(목) 15:00 이후 ○ 2차 면접심사일 및 장소: 2022. 9. 13.(화) 15:00, 1층 회의실 ○ 최종합격자 공고: 2022. 9. 13.(화),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공고: 고창중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 방역활동자원봉사활동 참여 신청서 <서식2> ○ 개인정보 제공 및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서 <서식3> - 방역활동자원봉사자 결격사유 확인을 위한 동의서 ○ 확인서 <서식4>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서식5> - 성범죄경력조회를 위한 동의서로 학교장이 관할 경찰서에 공문으로 요청
○ 접수된 서류는 반환 요구 시 반환할 수 있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기타 사항은 고창중학교[☎(063)560-4614(보건실), 564-2902(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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