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대응을 위한 신입생, 재학생 학사일정 안내 |
|||||
---|---|---|---|---|---|
작성자 | 김범일 | 등록일 | 20.02.28 | 조회수 | 1033 |
첨부파일 |
|
||||
1. 개학연기 : 2020년 3월 2일 → 2020년 3월 9일(월) 1) 휴업에 따라 연간 학사일정을 순연하고 방학 일수 조정 2) 휴업일이 일정기간(15일)을 초과할 경우 법정 수업일 10% 범위 내에서 수업일수 감축 3) 확진자, 의사환자, 밀접접촉자, 중국을 다녀온 학생 및 교직원은 일정 기간 등교(출근) 중지 및 출석 인정 결석(출근) 처리 2. 휴업 등에 따른 학습지원 1) 신학기 배정 학급, 담임 발표 및 안내(3월 2일 예정, 학교 홈페이지, 문자메세지) 2) 담임교사와 학생 간 상시 소통 채널 마련 안내 3) 휴업 중 학생 위생 습관, 재택 생활요령 등 생활지도 - 감염증 예방수칙 준수, 개인위생 관리, 학교 밖 교육시설 및 PC방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 자제 4) 학습 지원 방안 - 전북e스쿨 및 EBS 학습사이트 활용 3. 예방수칙 및 학습 지원, 생활지도 방안 : 붙임 파일 참고 |
이전글 | 2020학년도 신입생 반 편성 및 담임교사 안내 |
---|---|
다음글 | 2020 성과상여금 개인정보동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