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결석 신고 및 증빙 자료 제출 안내
작성자 아산초 등록일 24.09.09 조회수 91
첨부파일

9월 2일(월)부터 온라인으로 결석 신고서(증빙 자료 포함)를 제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학부모님들께 안내를 드리오니 첨부파일의 안내문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활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기존의 방법대로 담임교사와의 연락을 통해 종이 신청서를 활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이전글 전북특별자치도 지역 간 교육격차 인식조사
다음글 [도서] 2024학년도 2학기 도서실 도서 구입 예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