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이의신청 절차 안내
작성자 아산초 등록일 24.07.16 조회수 216
첨부파일

2024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 이의신청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2024.7.15.(월) 1~3학년 대상 형성평가 결과, 4~6학년 대상 총괄평가 결과를 통지표 형식으로 제공하였습니다.

학생(보호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평가 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 7.22(월)까지 이의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보호자 요청 및 이의신청 시 (학생 평가지 활용) 대면 또는 비대면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

 

절차

평가 

실시

평가 결과 통지

이의신청 기회

부여(7일간)

이의

신청

접수

이의신청 처리

· (일반) 학급, 학년(

협의회

· (특이) 학업성적관리위원회

처리

결과

제공

이의신청

내용반영

평가결과입력


이전글 [안내·신청] 2024 진로분야 학부모 연수 운영
다음글 2024년 제2회 치유숲 산책길 캠프 참가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