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 기한 확정 안내 |
|||||
---|---|---|---|---|---|
작성자 | 아산초 | 등록일 | 23.10.30 | 조회수 | 131 |
첨부파일 | |||||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17조(취학의 통지), 제27조(취학독려조치)에 의거하여 교육부와 행정안전부 간 협의에 따라 '2024년 온라인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 서비스' 운영 기간 및 우편, 인편 취학통지서 발급 기간이 다음과 같이 확정되었으니 2024학년도 초등학교 1학년 취학대상아동이 있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기간동안 '정부24' 홈페이지(정부24 (gov.kr))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 온라인 취학통지서 : 2023.12.1.(금) ~ 2023.12.20.(수), 20일 간 - 우편, 인편 취학통지서 : 2023.12.11.(월) ~ 2023.12.20.(수), 10일 간
|
이전글 | 2023년 전북 학부모 한마당 참여 안내 |
---|---|
다음글 | 2023년고창교육가족 종합예술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