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2차 공청회 안내 |
|||||||
---|---|---|---|---|---|---|---|
작성자 | 아산초 | 등록일 | 22.12.29 | 조회수 | 55 | ||
1. 관련: 미래인재과-23067(2022.11.7.) 2.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2차 공청회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제: 디지털 대전환과 미래 교육의 변화 나. 목적: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다. 일시:‘23. 1. 17.(화) 14:00 ~ 16:00 라. 장소: 전라북도교육청 창조나래(별관) 시청각실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 예정) 마. 참석대상: 학생, 학부모, 교사, 스마트기기 보급 관련 관계자 등 3. 현장참가 신청 가. 지역교육지원청, 직속기관 및 각급학교는 1명 이상 현장참가 권장 나. 신청기간:‘23. 1. 6.(금)까지 다. 참가인원: 선착순 450명 (※참가인원 도달시 신청 조기 마감) 라.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구글 폼 이용)
|
이전글 | 2022학년도 겨울방학 안내 |
---|---|
다음글 | '22~'23년 청소년(12~17세) 동절기 코로나19 추가접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