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작성자 아산초 등록일 22.12.05 조회수 86
첨부파일

1. 기존 우편·인편 배부

-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방식대로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 (기간) ’22.12.13.()~12.20.() 8일간

2. 인터넷 발급 서비스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모바일 앱 서비스 불가

- (기간) ’22.12.2.() 아침 10~12.12.() 24(11일간)

-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취학대상 아동과 동일 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서울 주소지의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이전글 2023 아산초등학교 취학(입학) 예비소집 안내
다음글 아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자체평가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