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
---|---|---|---|---|---|
작성자 | 아산초 | 등록일 | 22.12.05 | 조회수 | 86 |
첨부파일 | |||||
1. 기존 우편·인편 배부 -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旣 방식대로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 (기간) ’22.12.13.(화)~12.20.(화) 8일간 2. 인터넷 발급 서비스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 서비스 불가 - (기간) ’22.12.2.(금) 아침 10시~12.12.(월) 밤 24시(11일간) -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취학대상 아동과 동일 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서울 주소지의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
이전글 | 2023 아산초등학교 취학(입학) 예비소집 안내 |
---|---|
다음글 | 아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자체평가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