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안내
작성자 아산초 등록일 21.11.30 조회수 41

안녕하십니까?

그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을 인편, 우편으로 해왔으나 국민 불편 사항을 개선하여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취학대상 학부모님께서는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텍스트 상자: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이전글 2021년도 (재)고창군장학재단장학생 추가 선발·접수 안내
다음글 고등학생 및 교직원 대상 헌혈 홍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