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우리는 고객을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민원을 신속·정확·공정·친절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정책에 적극 반영하겠으며 서비스의 질을 꾸준히 향상시키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잘못된 행정 처리로 인하여 고객이 불만족하였거나, 고객이 불이익을 받을 경우에는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우리교육청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