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2-4호)2022학년도 우유급식 신청 및 식품알레르기 학생 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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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03.08 | 조회수 | 256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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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학생들이 성장 상태와 면역 정도에 따라 개인차를 고려하는 등 학교급식 운영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합니다. 이에 우리 학교에서는 식품알레르기 조사 및 우유 급식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우유 급식 신청 및 식품 알레르기 유병 여부를 작성하여 담임선생님께 3월 14일 월요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우유급식 무상대상자는 교육청의 인원 배정 후 5월 중 선정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우유급식 신청 및 식품알레르기 학생 조사 안내 -
1. 우유급식기간 : 2022. 3. 21. ~ 2022. 7. 19. 학기 중 월~금(시험일, 방학일 등 제외) ·학교운영상황에 따라 날짜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우유종류 : 1주 당 백색시유(200ml) 3회 및 2회 유제품 ·우유급식비는 1학기(71일 급식, 34,080원) 스쿨뱅킹을 통해 징수합니다. 3. 우유공급업체: 파스퇴르 우유 4. 우유 단가 : 480원 ·학교에서 실시하는 우유급식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우유와 동일(영양, 위생.안전, 용량)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받는 혜택이 있습니다. 5. 무상우유 지원 ·농림축산식품부 「학교우유급식사업」에 따라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가정의 학생에게 무상 우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격기준: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특수교육대상자, 교육비지원대상자, 국가유공자 자녀 등 6. 유의사항 ·학기단위로 우유 급식함을 원칙으로 하며, 우유를 신청한 학생은 학기 중 취소나 추가신청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사항과 우유급식 신청서 및 식품알레르기 조사지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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