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선정을 위한 도민 온라인 투표 참여 안내
작성자 한현석 등록일 21.09.06 조회수 2032
첨부파일

2022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선정을 위한 도민 온라인 투표 참여 안내드립니다.

기간: 2021. 9. 7.(화) 09:00 ~ 9. 16.(목) 18:00, 10일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12기 후반기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현황 홍보(교원위원 보궐선거)
다음글 2021학년도 2학기 학사 일정 및 교육과정 변경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