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신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
|||||||||||||||||
---|---|---|---|---|---|---|---|---|---|---|---|---|---|---|---|---|---|
작성자 | 라현화 | 등록일 | 22.03.17 | 조회수 | 467 | ||||||||||||
첨부파일 |
|
||||||||||||||||
【 2022학년도 동신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 안녕하십니까?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2022학년도 동신초등학교 학부모회를 이끌어갈 임원을 전체 학부모 대상으로 민주적 절차에 따라 투표로 선출하고자 합니다. 동신초등학교 학부모회는 학부모들이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교육활동에 참여하여 학교 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에 관심이 있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3월 24일(목) 15:00까지 입후보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교육공동체의 발전을 위하여 늘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본교 재학생 학부모님들은 누구나 후보가 될 수 있으니 뜻있는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학부모회 임원(회장, 부회장, 감사) 입후보 등록> 1. 자격: 본교 학부모 2. 장소: 동신초등학교 교무실 또는 담당자 메일 제출 (hyun1005@jbedu.kr) * 접수 완료 후 문자를 보내드리니 꼭 확인 바랍니다. 3. 등록기간: 2022년 3월 21일(월)~2022년 3월 24일(목)까지 (4일간) 4. 구비서류: 학교홈페이지 및 학교종이앱에 게시(첨부파일 확인) ①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1부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3자 제공 동의서 2부 5. 선거방법: 학교종이앱을 통한 전자적 투표 (코로나19로 인해 총회 개회가 어려움) 6. 투표일시: 2022. 3. 30. (수) 13:00~16:00
<학부모회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 각 임원별 입후보자가 1명일 경우 무투표 당선됨을 알려드립니다.
2022년 3월 17일 동신초등학교학부모회임원선출관리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계약제교원(기간제교원) 채용 공고 |
---|---|
다음글 | 코로나-19 재택치료 소아를 위한 보호자용 Q&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