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암초등학교동화분교장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1학기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 공고(3차)
작성자 최정호 등록일 24.01.30 조회수 175
첨부파일

번암초등학교 공고 제2024-3

번암초등학교동화분교장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 3차 공고

번암초등학교동화분교장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2(1, 2학년)

2. 채용기간: 2024. 3. 1. ~ 2024. 8. 31. (6개월 단위 채용)

3. 선발기준 및 자격

구분

내용

비고

자격기준

초등학교 교사 자격증 소지자

임용제한기간

2년 이하

(전라북도교육청 소속 기관 전체)

, 고령자고용촉진법대상자2년 초과 가능

임용조건

복식수업 1학급당 1명 배치

임용순위

1. 임용대기자

2. 초등교사 자격증 소지자

(명예퇴직자 제외)

1, 2차 공고 후에도 위 순위의 지원자가 없는 경우, 명예퇴직자를 채용할 수 있음

1, 2차 공고 후에도 위 순위의 지원자가 없는 경우, 채용 가능 연령을 만 65세까지 상향하여 채용할 수 있음

4. 계약기간 : 6개월 단위로 계약하되, 학교 자체 인사자문위원회 협의 등의 절차를 거쳐 적격 여부 판단 후 내부결재를 통해 계속하여 임용할 수도 있음.

- 계약 근무기간(1학기) : 2024. 3. 1 2024. 8. 31

- 계약 근무기간(2학기) : 2024. 9. 1 2025. 2. 28

5. 근무조건 및 업무 내용

. 보수(월정액)

보수 지급 : 월정액 지급(2,366,400)

- 9,860×8시간×30(유급휴일 수당 포함)

. 근무시간 및 출퇴근 시간은 정규교원과 동일하게 실시

. 업무 내용

1) 교육계획서에 따른 수업(, 학교 사정에 따라 시간 변동은 있을 수 있음)

2) 복식수업학급의 수업을 지원하고 담임교사를 보조하여 학생을 지도

3) 담임교사를 보조하여 담임교사의 학급운영 및 수업을 보조하는 역할 수행

. 복무

1) 휴업일(방학 등)의 복무처리 :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는 교육공무원법32조에 해당하는 기간제교원이 아니고,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이므로 방학 중 교육공무원법41(연수기관 및 근무장소외에서의 연수)로 복무처리 불가하며, 방학 중 결근 시 급여를 일할 계산하여 처리해야 함.

2) 공가, 학기당 4일 이내의 일반 병가 및 특별휴가(출산휴가 제외) 허용

3) 연차 유급휴가 - 휴가권 보장

3) 국가 공무원법, 교육기본법 및 본교 교직원 복무규정에 준하여 근무하여야 함

6. 채용 심사 절차 및 일정

. 심사 절차

일 정

비 고

접수 기간

2024.1.30.()

~ 2024.2.1.() 12:00

-접수처: 번암초동화분교장 교무실

-공고:학교홈페이지, 시도교육청홈페이지

1차심사

(서류전형)

2024.2.1.()

-서류상 적격여부 검토

-개별 통보

2차심사

(면접)

2024.2.2.() 10:00

번암초등학교 수업연구실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합격자 발표

2024.2.5.() 12:00 이후

-유선 개별통보

. 제출 서류

지원신청서 1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최종학력증명서 1(임용대기자 및 인력풀 등재자는 제외)

교원자격증 사본 1(임용대기자 및 인력풀 등재자는 제외)

경력증명서 1(경력자에 한함)

아동학대 및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1

원서 접수시 ~ 번 서류 제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같은 학교에서의 재계약시 에는 종전의 서류로 갈음

최종합격 후 ~ 번 서류 제출

임용대기자의 경우 임용대기공문으로 갈음함

7. 서류 제출 : 인편(동화분교장), 우편(동화분교장), 이메일(ch-zzang@hanmail.net)

* 우편접수 가능하며, 접수 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에 유효함.

(, 우편서류 분실이나 미도착, 시간 지연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발송자에 있음)

전산장애로 전자우편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원자는 발송 후 반드시 접수처(353-5512)에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절차 없이 접수 누락 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8. 기타 사항

. 근로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때, (담당학급학생 및 복식 원적학급 학생의 전출 등으로 인하여 해당 학급의 학생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등)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제출한 서류는 본인 희망에 따라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에 반환할 수 있음.

. 합격자 통지 후 결격 사유(채용신체검사서 및 신원조회 회보 등)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353-5512)로 문의 바람.

2024. 1. 30.

번암초등학교장


이전글 2023학년도 유치원 평가 결과 공개
다음글 2024학년도 1학기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 공고(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