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09 | 조회수 | 1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의견수렴 기간 : 2025. 12. 9.(월) ~ 2025. 12. 13.(금) □ 참여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 제출방법 : 2025. 12. 13.(금)까지 -방법 1 :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274-8386) -방법 2 : 학교홈페이지(http://deukjin.es.kr) ⇒ [열린마당] - [예산코너]-의견서 탑재 ※ 문의사항 : 행정실(☏251-4530) |
다음글 | 2024. 학교회계 본예산 편성관련 안내장 및 의견수렴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