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년 2차 방역활동 도우미 채용 공고
작성자 강상희 등록일 21.05.21 조회수 281
첨부파일

덕천초등학교 공고 제2021-7

2021학년도 덕천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2021학년도 덕천초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5월 2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직종명

채용예정

인원

업무내용

근무형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1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소독활동 등)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식생활관 방역 등 학교장이 지정하는 방역업무

20시간

(시급제)

 

근로조건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1.6.1.() ~ 2021.7.30.(금)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3. 근무시간: 08:00 ~ 12:30(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4시간, 5일제)

5. 보수: 시급제(8,720),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부대경비: 5,000×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근로기준법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응시자격

1. 필수자격: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음

2. 응시자격

. 응시연령: 채용공고일 기준, 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자

. 성별: 성별제한 없음

.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채용 방법 및 일정

1.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2차 면접전형: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함

2. 합격자 결정

. 면접점수 동점자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계약체결 선행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 합격자 안내: 유선으로 개별 안내

. 코로나19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대상자가 발열 또는 관련 임상증상이 있는 경우, 면접대상자 및 동거가족이 자가격리자로 분류된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에는 면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5.21.() 10:00 ~ 2021.5.28.(금) 12:00까지

  1)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2) ,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덕천초등학교 교무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덕천초등학교 교무실(063-536-5025)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서류: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유의사항

1. 응시 희망자는 결격사유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4.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5.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학교도서관 도서 구입 예정목록
다음글 다중이용시설 출입 자제를 위한 학생생활지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