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교직원 관사 사용 신청 안내 |
|||||
---|---|---|---|---|---|
작성자 | 한지영 | 등록일 | 23.02.07 | 조회수 | 206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2023학년도 관사 사용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관사관리규정 개정으로 인해 사용기간이 2년에서 1년으로 단축된바, 기존 우리 학교 관사에 1학기 미만 거주했던 교직원부터 관사 입주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제출대상: 우리 학교 관사 1학기 미만 거주 또는 거주 경험이 없는 다솜학교 교직원 2. 제출기한: 2023. 2. 14. (화) 3. 제출서류 가. 주민등록초본 (필수) 나. 초본 상 거주지와 실 거주지가 다를 경우 실거주지 입증 서류 (해당 시) 다. 건강 상 문제가 있을 경우 진단서 (해당 시) 라. 관사 사용 허가 신청서 (붙임파일 내 별표2 서식) (필수) 4. 제출처: 학교메일(dasom@jbedu.kr) 또는 행정실 한지영 인편제출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고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년 다솜학교 영양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다음글 | [안내] 2022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