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발급 안내 |
|||||
---|---|---|---|---|---|
작성자 | 당북초 | 등록일 | 21.12.02 | 조회수 | 339 |
첨부파일 |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펀,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서비스가 제공되오니 취학 할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0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발급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3. 기타사항 - 온라인으로 발급 받는 경우는 인편 또는 우편으로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실 경우 - 본교 홈페이지-공지사항-'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참고 하여 원서접수 - 취학통지서 발급 받은 이후 전입하게 될 경우 관할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재발급 요청
|
이전글 | (홍보) 가칭 남원수학센터명칭 공모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