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겨울방학중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결과 안내 |
|||||
---|---|---|---|---|---|
작성자 | 박찬경 | 등록일 | 19.02.13 | 조회수 | 227 |
첨부파일 |
|
||||
2018학년도 겨울방학중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이 완료되었기에 결과를 안내합니다. 1. 대상건물 - 본관 1~2층 전체(2층 도서실, 3~5층 전체 여름방학중 완료) - 동관 1~5층 전체(1층 요리조리방 여름방학 중 완료) 2.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기간 : 2018.12.24.(월)~2019.1.11.(금) 3.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절차(내용) - 각실별 집기류 이전 및 사전청소(해체・제거작업 업체) - 작업 착수전 석면조각 존재 여부 등 청소상태 사전확인,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등 모니터링 - 비닐 보양작업(해체・제거작업 업체) -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밀폐의 적정성,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등 모니터링 - 해체・제거작업 및 사후청소(해체・제거작업 업체) - 해체・제거 완료 후 사후청소 및 잔재물 조사 등 모니터링 4. 공사 업체 - 석면농도 및 비산성 측정 : 푸른환경연구소(주) - 석면 해체・제거 : (유)태경 - 석면 해체・제거 감리 : 건축사사무소대엔 5. 석면 해체・제거 학교 모니터단 구성 운영 - 구성 : 교감(단장), 석면 안전관리인, 학부모대표 4명, 민간단체, 외부전문가 (이상 8명) - 운영횟수 및 운영결과 : 사전협의회 1회, 모니터링 5회(이상6회), 붙임석면 잔재물 조사표 참조 6. 석면농도 및 비산성 측정결과 : 이상없음(붙임파일 참조) 7. 공지사항 : 우리학교는 2018학년도 겨울방학중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이 완료됨으로써 석면자재가 없는 안전하고 깨끗한 학교환경을 조성하였음. |
다음글 | 학교석면 해체 제거 공사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