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여름방학중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결과 안내 |
|||||
---|---|---|---|---|---|
작성자 | 박찬경 | 등록일 | 18.08.16 | 조회수 | 166 |
첨부파일 |
|
||||
2018학년도 여름방학중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이 완료되었기에 결과를 안내합니다. 1. 대상건물 - 식생활관 식당, 전실, 식품창고 - 본관1층 회의실, 2층 도서실, 3~5층 전체(각층별 동편교실은 금회제외됨.) 2.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기간 : 2018.7.25.(수)~8.16(목) 3.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절차(내용) - 각실별 집기류 이전 및 사전청소(해체・제거작업 업체) - 작업 착수전 석면조각 존재 여부 등 청소상태 사전확인,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등 모니터링 - 비닐 보양작업(해체・제거작업 업체) -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밀폐의 적정성,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등 모니터링 - 해체・제거작업 및 사후청소(해체・제거작업 업체) - 해체・제거 완료 후 사후청소 및 잔재물 조사 등 모니터링 4. 공사 업체 - 석면농도 및 비산성 측정 : 푸른환경연구소(주) - 석면 해체・제거 : (유)태경 - 석면 해체・제거 감리 : 건축사사무소대엔 5. 석면 해체・제거 학교 모니터단 구성 운영 - 구성 : 교감(단장), 석면 안전관리인, 학부모대표 5명, 민간단체, 외부전문가 (이상 9명) - 운영횟수 및 운영결과 : 사전협의회 1회, 모니터링 8회(이상9회), 붙임석면 잔재물 조사표 참조 6. 석면농도 및 비산성 측정결과 : 이상없음(붙임파일 참조) |
이전글 | 2018년 하반기 학교석면관리 실태 및 예방교육(홍보) 안내 |
---|---|
다음글 | 2018년 상반기 학교석면관리 실태 및 예방교육・홍보자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