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송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석면관련정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여름방학중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결과 안내
작성자 박찬경 등록일 18.08.16 조회수 166
첨부파일
2018학년도 여름방학중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이 완료되었기에 결과를 안내합니다.

 

1. 대상건물

- 식생활관 식당, 전실, 식품창고

- 본관1층 회의실, 2층 도서실, 3~5층 전체(각층별 동편교실은 금회제외됨.)

2.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기간 : 2018.7.25.()~8.16()

3. 학교석면 해체제거작업 절차(내용)

- 각실별 집기류 이전 및 사전청소(해체제거작업 업체)

- 작업 착수전 석면조각 존재 여부 등 청소상태 사전확인,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등 모니터링

- 비닐 보양작업(해체제거작업 업체)

-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밀폐의 적정성,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등 모니터링

- 해체제거작업 및 사후청소(해체제거작업 업체)

- 해체제거 완료 후 사후청소 및 잔재물 조사 등 모니터링

4. 공사 업체

- 석면농도 및 비산성 측정 : 푸른환경연구소()

- 석면 해체제거 : ()태경

- 석면 해체제거 감리 : 건축사사무소대엔

5. 석면 해체제거 학교 모니터단 구성 운영

- 구성 : 교감(단장), 석면 안전관리인, 학부모대표 5, 민간단체, 외부전문가 (이상 9)

- 운영횟수 및 운영결과 : 사전협의회 1, 모니터링 8(이상9), 붙임석면 잔재물 조사표 참조

6. 석면농도 및 비산성 측정결과 : 이상없음(붙임파일 참조)


이전글 2018년 하반기 학교석면관리 실태 및 예방교육(홍보) 안내
다음글 2018년 상반기 학교석면관리 실태 및 예방교육・홍보자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