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송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2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선출 일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4.07.05 조회수 151
첨부파일

2024학년도 2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선출에 관한 일정을 공고합니다.

 

1. 선출대상: 전교회장1명(6학년), 전교부회장2명(5,6학년 각 1명)

 

2. 입후보자 등록기간: 7.8.(월)~7.11.(목) 13시

 

3. 제출서류: 본인 희망서+추천서  등

   (학생추천은 4~6학년의 본교 재학생 10명~20명이내로 받으며, 1명의 추천자는 1명의 후보자에게만 추천할 수 있음)

 

4. 제출처: 5-2반 교실로 담당교사에게 직접 제출함.

 

5. 기호추첨: 7.11.(목) 14:40., 5층다꿈회의실

 

6. 홍보물 부착: 7.15(월)

 

7. 선거운동기간: 7.16.(화)~7.18(목), 아침,쉬는시간, 점심시간 등 활용

 

8. 소견발표: 7.19(금) 9시, 강당

 

9. 선거일:  7.19(금) 소견발표후에 강당에서 실시함. 

 

10. 개표: 7.19.(금) 14:40, 5층 다꿈회의실 

     

11. 개표결과 및 당선증 교부: 7.22(월)~7.24(수)

 

*임원선출과 관련하여, 협의사항 발생시에는 본교의 학생선거규정(23년개정판)에 의해 학생선관위의 회의결과에 따름. 

 

 

이전글 2024년 성인지감수성 진단검사 실시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7,8월 보건소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