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선출 일정 공고 |
|||||
---|---|---|---|---|---|
작성자 | 전주송북초 | 등록일 | 24.07.05 | 조회수 | 131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2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선출에 관한 일정을 공고합니다.
1. 선출대상: 전교회장1명(6학년), 전교부회장2명(5,6학년 각 1명)
2. 입후보자 등록기간: 7.8.(월)~7.11.(목) 13시
3. 제출서류: 본인 희망서+추천서 등 (학생추천은 4~6학년의 본교 재학생 10명~20명이내로 받으며, 1명의 추천자는 1명의 후보자에게만 추천할 수 있음)
4. 제출처: 5-2반 교실로 담당교사에게 직접 제출함.
5. 기호추첨: 7.11.(목) 14:40., 5층다꿈회의실
6. 홍보물 부착: 7.15(월)
7. 선거운동기간: 7.16.(화)~7.18(목), 아침,쉬는시간, 점심시간 등 활용
8. 소견발표: 7.19(금) 9시, 강당
9. 선거일: 7.19(금) 소견발표후에 강당에서 실시함.
10. 개표: 7.19.(금) 14:40, 5층 다꿈회의실
11. 개표결과 및 당선증 교부: 7.22(월)~7.24(수)
*임원선출과 관련하여, 협의사항 발생시에는 본교의 학생선거규정(23년개정판)에 의해 학생선관위의 회의결과에 따름.
|
이전글 | 2024년 성인지감수성 진단검사 실시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7,8월 보건소식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