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송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2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선출 일정 공고
작성자 전주송북초 등록일 24.07.05 조회수 131
첨부파일

2024학년도 2학기 전교어린이회 임원선출에 관한 일정을 공고합니다.

 

1. 선출대상: 전교회장1명(6학년), 전교부회장2명(5,6학년 각 1명)

 

2. 입후보자 등록기간: 7.8.(월)~7.11.(목) 13시

 

3. 제출서류: 본인 희망서+추천서  등

   (학생추천은 4~6학년의 본교 재학생 10명~20명이내로 받으며, 1명의 추천자는 1명의 후보자에게만 추천할 수 있음)

 

4. 제출처: 5-2반 교실로 담당교사에게 직접 제출함.

 

5. 기호추첨: 7.11.(목) 14:40., 5층다꿈회의실

 

6. 홍보물 부착: 7.15(월)

 

7. 선거운동기간: 7.16.(화)~7.18(목), 아침,쉬는시간, 점심시간 등 활용

 

8. 소견발표: 7.19(금) 9시, 강당

 

9. 선거일:  7.19(금) 소견발표후에 강당에서 실시함. 

 

10. 개표: 7.19.(금) 14:40, 5층 다꿈회의실 

     

11. 개표결과 및 당선증 교부: 7.22(월)~7.24(수)

 

*임원선출과 관련하여, 협의사항 발생시에는 본교의 학생선거규정(23년개정판)에 의해 학생선관위의 회의결과에 따름. 

 

 

이전글 2024년 성인지감수성 진단검사 실시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7,8월 보건소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