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송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정승우 등록일 21.11.29 조회수 658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오니보호자님들께서는 온라인 서비스를 적극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 2021. 12. 3.() 10:00 ~ 12. 12.()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 2021. 12. 13.() ~ 12. 20.(), 8일 간

  

  예비소집 일정 :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오후 2시 송북초.

 

 

 

이전글 흡연자에게 더 위험한 코로나19
다음글 2021-2022절기 인플루엔자 가이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