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부설 예술영재교육원 |
||||||||||||||||||||||||||||||||||||||||||||||||||||||||||||||||||||||||
---|---|---|---|---|---|---|---|---|---|---|---|---|---|---|---|---|---|---|---|---|---|---|---|---|---|---|---|---|---|---|---|---|---|---|---|---|---|---|---|---|---|---|---|---|---|---|---|---|---|---|---|---|---|---|---|---|---|---|---|---|---|---|---|---|---|---|---|---|---|---|---|---|
작성자 | 정소윤 | 등록일 | 18.10.30 | 조회수 | 151 | |||||||||||||||||||||||||||||||||||||||||||||||||||||||||||||||||||
첨부파일 |
|
|||||||||||||||||||||||||||||||||||||||||||||||||||||||||||||||||||||||
1. 운영 목적 미술 분야에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예술 영재들을 조기에 발굴하고 학생이 갖고 있는 재능을 최대한 계발할 수 있도록 영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과 국가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고자 함. 2. 운영 기관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부설 예술영재교육원(http://www.khch.hs.kr) 3. 모집 영역 및 인원
※ 지원자의 수준에 따라 과정을 조정할 수 있음. ※ 선발인원의 10% 내외에서 사회적 배려 대상 학생을 선발함 4. 교육 기간: 2019. 3. ~ 2019. 10. (10개월) 5. 지원 자격
6. 학교별 추천 인원 ◎ 학교당 추천 인원: 매화미술반(5명 이내), 매송미술반(5명 이내) 7. 예술영재교육원 진급 매화미술반에서 매송미술반으로 희망하는 경우는 매송미술반 정원의 50% 이내에서 진급시킬 수 있다. (진급자가 50%를 초과할 때는 별도의 실기시험과 심층면접을 실시하며, 50%이내일 경우 심층면접만 실시함) 8. 원서 접수 가. 기간: 2018. 11. 23(금) ~ 12. 7(금) 09:00~16:30 나. 장소: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행정실(전주시 완산구 중인1길 68-13) (1층) 9. 제출 서류 가. 지원서 및 학교장 추천서(본교소정양식) 1부(서식1) 나. 수험표 및 접수증 1부(서식2) 다. 학교 교사 관찰 체크리스트 1부(서식3) 라. 자기소개서 1부(서식4) 마. 3㎝× 4㎝ 사진 2매(지원서 및 수험표 부착) ※‘가, 나, 다, 라, 마’의 소정 서식은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http://www.khch.hs.kr) 바. 사회적 배려 대상자 제출서류
10. 전형 방법 ◎ 미술(매화미술반, 매송미술반) 1) 제 1 차: 서류 전형 - 제출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에 의한 평가 후 합격자에 한하여 제2차 응시 기회 부여(합격자는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2) 제 2 차: 감상 및 실기 평가(80%반영)
3) 제 3 차: 심층 면접 평가(20% 반영) ※ 면접 미 응시자는 불합격 처리 11. 전형 일정
12. 기타 사항 가. 전형료: 없음 나. 수강료: 없음 (단, 교재비 및 체험학습비는 자비 부담할 수 있음) ※ 교육 경비의 일부를 수익자가 부담할 수도 있음. 다. 제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교육 기간 및 내용 1) 교육 기간: 2019. 03.∼2019. 10. (총 80시간 ) (가) 출석 수업: 토요일(9:30∼16:50) ※ 학교 시험 기간 고려하여 일정 조정하여 고지함. 2) 수업 내용: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미술 심화 수업, 미적 체험 마. 수업 장소: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2, 3, 4층 실기실 이용 13. 문의처: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 711-7735(한국회화과) 영재교육담당교사: 이경례 010-3305-8107 |
이전글 | 너도나도 공모전 |
---|---|
다음글 | ged 교사추천선발시스템 지원학생 메뉴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