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공휴일로 인한 2학기 학사 일정 변경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8.27 | 조회수 | 2389 | |||||||||||||||||||||||||||||||||||
무더위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여름 속에서도 미산 교육에 대한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2021.8.4. 공포 및 시행)에 따라 2학기 학사일정이 학교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초등학교 법정수업일수 확보를 위해 기존 계획된 학사일정에서 2일 연장이 필요함을 안내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체 공휴일 지정
※학사 일정 변경 내용
2021.8.27. 전 주 미 산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2 범정부 온동일 돌봄교실 수요 조사 |
---|---|
다음글 | 공교육 정상화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