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하반기 방과후·토요 학생교육 참여학생 모집 ※ 자녀들과 꼭 상의하시어, 반드시 참여가 가능한 경우에만 수강 신청을 해주세요.     개강 후에 참여하지 않거나 취소하게 되면, 수강을 간절히 희망하는 학생들이 참여하지 못하게 됩니다.   |  
     ? 프로그램: 하반기 방과후·토요 학생교육     ? 안내기간: 2024. 8. 1.(목) ∼ 8. 6.(화)     ? 신청기간       [방 과 후] 2024. 8. 7.(수) 10:00 ~ 8. 12.(월) 18:00, 신청순, 1인 1과정       [토요/진로] 2024. 8. 7.(수) 14:00 ~ 8. 12.(월) 18:00, 신청순, 1인 1과정      ? 모집 인원 미달인 과목은 1인 2과목으로 추가 접수 예정     ? 운영장소: 전주학생교육문화관(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71, 진북동)     ? 신청방법: 전주학생교육문화관 누리집(https://lib.jbe.go.kr/jec) 에서 로그인 후 희망하는 1개                   과정을 선택하여 수강 신청                 ※ 개인정보 및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동의 필요    ? 신청순으로 수강생 확정(각 과정별 정원+예비인원 10명)      ※ 2024. 8. 14.(수) 확정 안내 예정(개별 문자 안내)    ? 수강생이 교육을 취소할 경우, 예비인원 선순위자순으로 선정    ? 운영방침      ○ 정당한 사유 없이 3주 이상 수업 불참 시 제적 처리 되며, 후보자에게 수강 기회 부여       - 수강료 무료, 과정별 기본 재료 지원       - 학생들이 우리 기관에 안전하게 오고 갈 수 있도록 부모님(보호자) 동행 권유       - 성명과 전화번호가 달라 연락이 안 될 경우, 신청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입력 요망 ? 운영프로그램         ○ 방과후 학생교육        - 운영기간: 2024. 8. 26.(월) ~ 12. 12.(목), 16:00~18:00(2시간), 15회 순  | 과정  | 요일  | 모집 대상  | 정원  | 횟수  | 내용  |  1  | 클라리넷  | 월  | 초·중  | 15명  | 주1회  | 클라리넷 기초 이론, 연주  |  2  | 로봇과학  | 월  | 초  | 15명  | 주1회  | 로봇과학 제작 기초 이론, 실기  |  3  | 캐리커쳐 그리기  | 월  | 초·중  | 15명  | 주1회  | 캐리커쳐 기초 이론, 실기  |  4  | 탁구  | 월  | 초·중  | 15명  | 주1회  | 탁구 기초 이론, 실기  |  5  | 집중력 바둑  | 화  | 초  | 15명  | 주1회  | 바둑 기초 이론, 실기  |  6  | 두뇌발달 그림책놀이  | 화  | 초  | 15명  | 주1회  | 그림책을 활용한 두뇌발달수업  |  7  | 스피치   | 화  | 초  | 15명  | 주1회  | 스피치 기초 이론, 실기  |  8  | 한자 급수  | 화  | 초  | 15명  | 주1회  | 한자 급수 자격증 과정  |  9  | 디지털정보활용능력(DIAT)  | 화  | 초  | 15명  | 주1회  | DIAT 자격증 과정  |  10  | 배드민턴  | 화  | 초·중  | 15명  | 주1회  | 배드민턴 기초 이론, 실기  |  11  | 주판 수학  | 수  | 초  | 15명  | 주1회  | 주판수학 기초이론, 실기  |  12  | 창의 공예  | 수  | 초  | 15명  | 주1회  | 종합적인 실용공예 이론, 실기  |  13  | 나도 이모티콘 작가  | 목  | 초·중  | 15명  | 주1회  | 이모티콘 기초 이론, 실기  |  14  | 가야금  | 목  | 초·중  | 15명  | 주1회  | 가야금 기초이론, 연주  |  15  | 우쿨렐레  | 목  | 초·중  | 15명  | 주1회  | 우쿨렐레 기초 이론 및 연주  |  16  | 창의 과학   | 목  | 초  | 15명  | 주1회  | 과학 실험 기초이론, 실기  |  17  | 코딩 교실  | 목  | 초  | 15명  | 주1회  | 코딩 기초이론, 실기  |  18  | 뉴스포츠   | 목  | 초  | 15명  | 주1회  | 뉴스포츠 기초이론, 실기  |  19  | 여행영어회화  | 금  | 초  | 15명  | 주1회  | 다양한 여행영어 회화 수업  |  20  | 바이올린  | 금  | 초·중  | 15명  | 주1회  | 바이올린 기초 이론, 연주  |  21  | 농구  | 금  | 초  | 15명  | 주1회  | 농구 기초 이론, 실기  |  
               ○ 토요학생교육         - 운영기간: 2024. 8. 31.(토) ~ 12. 7.(토), 09:30~11:30/14:00~16:00(2시간) 과정별 상이, 15회 순  | 과정  | 요일  | 시간  | 모집 대상  | 정원  | 횟수  | 내용  |  1  | 스토리텔링 한국사  | 토  | 09:30~11:30  | 초  | 20명  | 주1회  | 한국사 기초 이론  |  2  | 한국사능력시험(심화)  | 토  | 09:30~11:30  | 중·고  | 30명  | 주1회  | 1~3급 한국사능력시험 과정 *근현대사‘흥선대원군의 개혁정치’부터 수업 시작  |  3  | 디지털정보활용능력(DIAT)  | 토  | 09:30~11:30  | 중·고  | 15명  | 주1회  | DIAT 자격증 과정  |  4  | 웹툰 창작교실  | 토  | 09:30~11:30  | 중·고  | 15명  | 주1회  | 웹툰 제작 이론, 실습  |  5  | 국악동요  | 토  | 09:30~11:30  | 초  | 15명  | 주1회  | 국악동요 기초 이론, 실기  |  6  | 플루트  | 토  | 09:30~11:30  | 초·중  | 15명  | 주1회  | 플루트 기초 이론, 연주  |  7  | 청소년 농구  | 토  | 09:30~11:30  | 중·고  | 15명  | 주1회  | 농구 기초 이론, 실기  |  8  | 한자 급수  | 토  | 14:00~16:00  | 중·고  | 15명  | 주1회  | 한자 급수 자격증 과정  |  9  | 청소년 디지털 드로잉  | 토  | 14:00~16:00  | 중·고  | 15명  | 주1회  | 디지털 드로잉 기초 이론, 실습  |  
                ○ 진로: 면접 교실         - 운영기간: 2024. 8. 27.(화) ~ 12. 27.(화), 19:00~21:00/09:30~11:30(2시간) 과정별 상이, 4차시 4회 순  | 과정  | 기간  | 요일  | 시간  | 모집 대상  | 정원  | 횟수  | 내용  |  1  | 면접교실 A-1  | 8.27.~9.24.  | 매주 화요일  | 19:00~21:00  | 중·고  | 15명  | 총4회  | 대입면접을 준비하는 4차시 스피치 및 면접 교육  |  2  | 면접교실 A-2  | 10.1.~10.22.  | 19:00~21:00  | 중·고  | 15명  | 총4회  |  3  | 면접교실 A-3  | 10.29.~11.19.  | 19:00~21:00  | 중·고  | 15명  | 총4회  |  4  | 면접교실 A-4  | 11.26.~12.17.  | 19:00~21:00  | 중·고  | 15명  | 총4회  |  5  | 면접교실 B-1  | 8.31.~9.21.  | 매주 토요일  | 09:30~11:30  | 중·고  | 15명  | 총4회  | 대입면접을 준비하는 4차시 스피치 및 면접 교육  |  6  | 면접교실 B-2  | 9.28.~10.19.  | 09:30~11:30  | 중·고  | 15명  | 총4회  |  7  | 면접교실 B-3  | 10.26.~11.16.  | 09:30~11:30  | 중·고  | 15명  | 총4회  |  8  | 면접교실 B-4  | 11.23.~12.14.  | 09:30~11:30  | 중·고  | 15명  | 총4회  |  
         ※ 프로그램 일정, 장소 등은 우리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수강신청자가 정원의 50% 미만일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폐강할 수 있음    ※ 문의사항: 학생교육 담당자 ☎ 270-1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