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
||||||
---|---|---|---|---|---|---|
작성자 | 전주효정중 | 등록일 | 25.09.19 | 조회수 | 23 | |
첨부파일 |
|
|||||
1.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 2. 해당 학부모님께서는 많은 이용바랍니다.
가. 기능 적용일 : 2025. 9. 12.(금)
나. 주요 개선사항 : 지각·조퇴·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붙임 학교 및 학부모용 사용자 매뉴얼 각 1부. 끝.
|
다음글 | [신청] 2025 Play the Future 전북로봇챌린지 FLL대회 참여 신청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