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효정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작성자 전주효정중 등록일 25.09.19 조회수 23
첨부파일

1.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영하여 개선하였습니다.

2. 해당 학부모님께서는 많은 이용바랍니다.

 

. 기능 적용일 : 2025. 9. 12.()

 

. 주요 개선사항 : 지각·조퇴·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

(학부모)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자녀지원에서 결석신고서 등 제출

(학 교) 나이스-교육활동신청관리에서 결석신고서 등 접수·처리

붙임 학교 및 학부모용 사용자 매뉴얼 각 1. .


다음글 [신청] 2025 Play the Future 전북로봇챌린지 FLL대회 참여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