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엔자 무료예방접종 추가 안내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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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전주효정중 | 등록일 | 20.09.23 | 조회수 | 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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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백신유통 중 문제가 발생되어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이 일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질병관리청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합동으로 백신의 품질을 검증한 후, 접종 재개일을 추후 안내할 예정입니다. 국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추가된 내용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 학생 출석인정 가능 안내 : 예방접종확인서 또는 방문확인서 중 1개를 학교에 제출 - 예방접종확인서 : 접종 후 예방접종도우미 또는 정부24 누리집에서 출력, 학교에 제출 - 접종 완료 당일 '예방접종도우미' 사이트에서 즉시 확인서 출력이 안될 수도 있음 - 방문확인서: 서식(첨부문서)을 가지고, 접종기관의 확인 받아 학교에 제출 ▶ 안전한 예방접종을 위해 보호자(부모 또는 법정 대리인)가 동반하여 예진을 통해 정확한 건강상태를 확인한 후 접종하되, 부득이하게 보호자 동반이 어려운 경우, 보호자가 작성한 동의서와 예진표를 지참하여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호자 동의서 및 예진표는 학교홈페이지에 탑재 ※ 보호자 동의서 및 예진표는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https://nip.cdc.go.kr) → 예방접종관리 → 관련자료 다운로드 → '소아청소년 대상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시행 동의서 및 예방접종 예진표'에도 탑재되어 있음 ▶ 사전예약 :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https://nip.cdc.go.kr)/ 모바일앱/ 전화 ※ 의료기관 내 밀집도 감소 및 감염병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사전예약제 적극 활용 ▶ 본인(학부모)의 선택과 동의에 따라 접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문서> 1.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추가 안내문 2. 방문확인서(출석인정을 위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방문 확인서) 3. 보호자 동의서 4. 예진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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