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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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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엔자 무료예방접종 추가 안내 사항
작성자 전주효정중 등록일 20.09.23 조회수 128
첨부파일
예진표.hwp (25.5KB) (다운횟수:44)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백신유통 중 문제가 발생되어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이 일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질병관리청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합동으로 백신의 품질을 검증한 후, 접종 재개일을 추후 안내할 예정입니다.

국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추가된 내용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학생 출석인정 가능 안내 : 예방접종확인서 또는 방문확인서 중 1를 학교에 제출

- 예방접종확인서 : 접종 후 예방접종도우미 또는 정부24 누리집에서 출력, 학교에 제출

- 접종 완료 당일 '예방접종도우미' 사이트에서 즉시 확인서 출력이 안될 수도 있음

- 방문확인서: 서식(첨부문서)을 가지고, 접종기관의 확인 받아 학교에 제출


안전한 예방접종을 위해 보호자(부모 또는 법정 대리인)가 동반하여 예진을 통해 정확한 건강상태를 확인한 후 접종하되, 부득이하게 보호자 동반이 어려운 경우, 보호자가 작성한 동의서예진표지참하여 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호자 동의서 및 예진표는 학교홈페이지에 탑재

보호자 동의서 및 예진표는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https://nip.cdc.go.kr) 예방접종관리 관련자료 다운로드 '소아청소년 대상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시행 동의서 및 예방접종 예진표'에도 탑재되어 있음 


사전예약 :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https://nip.cdc.go.kr)/ 모바일앱/ 전화

의료기관 내 밀집도 감소 및 감염병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사전예약제 적극 활용 


본인(학부모)의 선택과 동의에 따라 접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문서>

1.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추가 안내문

2.  방문확인서(출석인정을 위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방문 확인서)

3.  보호자 동의서

4.  예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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