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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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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직(유인경비)용역 소액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작성자 전주효정중 등록일 14.02.17 조회수 451
첨부파일
 

 

전주효정중학교 공고 제2014-2호

조달청나라장터 공고 제20140220647-00호


당직(유인경비)용역 소액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전주효정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북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전주효정중학교 당직(유인경비) 용역

나. 용역현장 : 전주효정중학교가 지정하는 장소

다. 용역기간 : 2014. 3. 1. ~ 2015. 02. 28.(1년)

. 기초금액 : 금23,26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근무인원 : 남자 1명

바.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과업조건으로 갈음합니다.

    ※ 규격 등 과업내용 : 붙임 규격서 참조

  

2.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는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14. 02. 17.(월) 14:00 ~ 2014. 02. 24.(월) 10:00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지문을 등록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개찰일시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4. 02. 24.(월) 11:00(전주효정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동가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34호, 2013. 11.2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계약체결은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나라장터 전자계약시스템을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4. 재입찰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개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기한 : 2014. 02. 24(월) 14:00

  나. 개찰일시 : 2014. 02. 24(월) 15:00

  다. 견적서 제출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2, 3항과 같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모두 만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G2B시스템상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주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에 따른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으로 경비업 직접생산증명서(경쟁물품명 : 경비업)를 소지한 업체(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한다)이어야 한다.

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34호, 2013.11.20.)」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 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 시 노임 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으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산출된 산출내역서에 따른 임금으로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본교에 근로계약서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별첨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한다.

마.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34호, 2013.11.20.)“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사후 정산하오니 견적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위 보험료를 금액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전자견적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라.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be.go.kr), 전주효정중학교홈페이지(http://cjhj.ms.kr)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사항은 전주효정중학교 행정실(☏063-231-04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4.  02.  17.






전 주 효 정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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