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
||||||||||||||||||||||||||||
---|---|---|---|---|---|---|---|---|---|---|---|---|---|---|---|---|---|---|---|---|---|---|---|---|---|---|---|---|
작성자 | 전주동북초 | 등록일 | 21.09.30 | 조회수 | 2090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2021. 8.4. 공포 및 시행)으로 대체공휴일(10.4./10.11) 발생에 따른 수업일수 확보를 위해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기존 재량휴업일(10.8)을 삭제하고 겨울방학 시작일을 조정하여 2학기 교육과정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본교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과 결정된 학사일정 변경 사항을 안내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 변경 사항 -
※ 자세한 학사일정은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었으며 뒷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하여 가정 및 학생 일정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교외체험학습 신청을 통해 ‘출석인정 결석’ 처리 가능하오니 담임 교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9. 27. 전 주 동 북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학생 안전과 건강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출입 자제 안내 |
---|---|
다음글 | 추석연휴 코로나 예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