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정보공시 대국민 서비스 사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
---|---|---|---|---|---|
작성자 | 전주동북초 | 등록일 | 22.10.13 | 조회수 | 225 |
- 정보공시 서비스 이용자 대상 의견수렴을 통한 알리미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서비스 개선 방안 마련을 위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설문조사에 참여부탁드립니다.
[알리미를 통한 조사] 1. 알리미 사이트 접속 https://schoolinfo.go.kr 2. 만족도 조사 팝업창에서 ‘설문참여’ 클릭 ※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상단의 [알리미 소식] → [공지사항] 내 만족도 조사 게시물을 클릭하여 참여 가능
[정보공시 카페를 통한 조사] 1. 네이버 카페 사이트 접속 https://cafe.naver.com/helpmest 2. 첫 화면 배너의 QR 스캔 ※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목록의 [※ 공지사항 ※] 내 만족도 조사 게시물을 클릭하여 참여 가능
|
이전글 | 감염병 예방 기본수칙 안내 |
---|---|
다음글 |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기간 연장 및 선불카드 지급 방식 추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