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전주동북초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188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
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
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
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3.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오니, 각 기관에서는 다음 사항을 반영하여 초등학교 취
학 업무를 추진하여 주시고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들이 온라인 서비스를 이
용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
이전글 | 아동청소년(12~17세) 코로나19 예방접종 추가 사전예약 실시안내 |
---|---|
다음글 | 제2회 창의융합 산출물 대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