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체스탐험대(신준성)
작성자 박민경 등록일 25.09.02 조회수 8

체스탐험대는 체스를 배우고 즐기는 동아리입니다. 김성원 선생님은 체스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체스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 동아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동아리에서 하는 활동은 체스 레슨, 체스 퍼즐 풀기, 체스 경기입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이 체스를 더 많이 알고 싶어할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하셨습니다.

 

학생들에게 동아리 활동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김문성 학생은 선생님을 이긴 경험이 가장 기억에 남고, 체스 대회를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동아리의 장점은 체스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체스가 어려운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지호 학생은 체스 레슨이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이고, 더 하고 싶은 활동은 친구들과 놀기라고 했습니다. 장점은 친구들과 함께 해서 좋고, 단점은 가끔 심심하다고 했습니다.

 

권순우 학생은 체스 레슨이 가장 기억에 남고, 체스 퍼즐 맞추기를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장점은 컴퓨터로 체스를 할 수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지루할 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체스탐험대는 다양한 활동과 함께 체스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동아리입니다.

이전글 지역탐험대(서현수)
다음글 꿈끼 탐험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