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고 제2023-03호) 2023학년도 학생 생태환경 자율동아리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작성자 *** 등록일 23.03.28 조회수 160
첨부파일

2023학년도 학생 생태환경 자율동아리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 및 서식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내용

분 야

학생 생태환경 자율동아리 개인위탁 외부강사

채용인원

1

대상학생

4~6학년, 9명 내외

2. 근무조건

. 채용기간: 20234202312

. 보수 : 시간당 35,000(40분 기준), 교통비 별도(1.5만원/)

. 담당직무: 학생동아리 활동 지원 및 지도 강사

. 근무일 및 시간 (매주 수요일)

구분

4

5

6

7

8

9

10

11

12

횟수

3

3

3

3

3

3

3

3

2

26

시간

수요일 6~8교시 (14:00~16:20)

78시간

3. 자격사항

. 응시자격

모집분야

응 시 자 격

학생동아리 강사

(학생자율동아리)

. 해당 분야 전공자 및 전문적인 자격 소지자

. 올바른 교육관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동아리 지도 경력이 있는 자

(초등학생 대상 지도 경험자 우대)

. 초등학교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인성, 전과 기록 등)가 없는 자

. 응시자격 제한

국가공무원법 및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33(임용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자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서류접수기간

. 기간: 2023. 3. 28.() 09:00 ~ 2023. 3. 31.() 16:00까지

. 접수 방법: 인편 또는 우편 제출 (우편 제출 시, 접수 마감일 16시 도착 건에 한함)

- 제출처: 전북 진안군 주천면 동상주천로 2225, 주천초등학교 교무실

. 서류 접수 시 유의사항

1)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응시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지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본 응시 계획 및 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5. 제출서류

구분

제 출 서 류

규격 및 기타사항

· 학생동아리 강사 지원서 1

· 첨부 양식 기준 작성(서식1)

· 자기소개서 1

· 첨부 양식 기준 작성(서식2)

· 학생동아리 운영 계획서 1

· 첨부 양식 기준 작성(서식3)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

· 첨부 양식 기준 작성(서식4)

· 최종학력 증명서 1

· 경력·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사본

(원본지참, 원본대조 후 반환) 1

채용 시 추가 서류

· 주민등록등본 1

· 합격자에 한함

· 채용 신체검사서 1

(20223월 이후 발급한 최근 1년 이내의 것, 부적합 판정 시 계약할 수 없음)

· 강사료 지급 통장 앞면 복사본 1

· 청렴이행서약서 1

· 첨부 양식 기준 작성(서식5)

· 성범죄조회 동의서 1

· 첨부 양식 기준 작성(서식6)

· 개인정보 보안서약서(수탁자)

· 첨부 양식 기준 작성(서식7)

6. 심사방법 및 일정

세 부 일 정

비 고

공고 및 접수

2023. 3. 28.()

~ 3. 31.() 16:00까지

-접수처 : 주천초 교무실

(인편/우편접수)

면접

2023. 4. 4.() 14:00

- 서류 접수자 중 최종선발인원의 2배수 대상으로 면접실시

학교 상황에 따라 시간 변경 가능(변경 시 문자 연락)

최종 합격자 발표

2023. 4. 5.() 12:00 이후

-개별 통지(최종 합격자에 한함)

7. 기타

. 탈락한 응시자 제출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선정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최종 합격하여 계약한 이후에도 다음 사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2)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2회 이상 무단으로 결강하였을 때

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4)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5) 기타 계약 당사자가 일방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 관계가 파기 되었을 때

. 계약 이후 동아리 활동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활동)가 불가합니다.

. 이 외 세부사항은 2023 전북 방과후학교 운영계획·길라잡이(전북교육 2023-007)에 따릅니다

. 문의 사항은 본교 교무실(063-432-6533)에 연락 바랍니다.


이전글 (재공고 제2023-03호) 2023학년도 학생 생태환경 자율동아리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모
다음글 2023 학교안전사고 예방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