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3-02호) 2023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생태환경)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3.07 | 조회수 | 224 | |||||||||||||||||||||||||||||||||||||||||||||||||||||||||||||||||||||||||||||||||||
첨부파일 |
|
|||||||||||||||||||||||||||||||||||||||||||||||||||||||||||||||||||||||||||||||||||||||
<주천초등학교 공고 제2023-02호>
2023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생태환경) 개인위탁 외부강사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내용
2. 근무조건 가. 채용기간: 2023년 3월 ∼ 2023년 12월 나. 보수 : 시간당 50,000원(40분 기준), 교통비 별도(1만원/회) 다. 담당직무: 학생동아리 활동 지원 및 지도 강사 라. 근무일 및 시간 (매주 수요일)
3. 자격사항 가. 응시자격
나. 응시자격 제한 국가공무원법 및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임용결격사유)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자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서류접수기간 가. 기간: 2023. 3. 6.(월) 12:00 ~ 2023. 3. 10.(금) 15:00까지 나. 접수 방법: 인편 또는 우편 제출 (우편 제출 시, 접수 마감일 16시 도착 건에 한함) - 제출처: 전북 진안군 주천면 동상주천로 2225, 주천초등학교 교무실 다. 서류 접수 시 유의사항 1)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응시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지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본 응시 계획 및 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5. 제출서류
6. 심사방법 및 일정
7. 기타 가. 탈락한 응시자 제출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선정 영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나. 최종 합격하여 계약한 이후에도 다음 사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2) 학교와 사전 협의 없이 2회 이상 무단으로 결강하였을 때 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4)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5) 기타 계약 당사자가 일방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게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관계가 파기 되었을 때 다. 계약 이후 동아리 활동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활동)가 불가합니다. 라. 이 외 세부사항은 「2023 전북 방과후학교 운영계획·길라잡이」(전북교육 2023-007)에 따릅니다 마. 문의 사항은 본교 교무실(063-432-6533)에 연락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생 출결 및 평가 처리 기준 안내 |
---|---|
다음글 | 2023 우유바우처 시범사업 안내(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