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용 스마트기기 보급 공청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1.25 | 조회수 | 106 |
첨부파일 |
|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일시 :‘22. 12. 8.(목) 15:00 ~ 17:00 - 장소 : 전라북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시청각실 - 참석대상 : 학생, 교원, 학부모, 스마트기기 관계자, 전문가 등 - 참가 신청 방법 * 신청기간 :‘22. 11. 24.(목) ~ 12.2.(금) * 참가인원 : 선착순 150명 (※참가인원 도달시 신청 조기 마감)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구글 폼 이용:붙임 문서 참고)
|
이전글 | 2022. 12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신청 안내 |
---|---|
다음글 | 12월 영양소식 및 식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