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 )월 방과후학교 ( 방송 댄스 )부 지도 계획 천서초등학교 프로그램명 | 방송 댄스 | 지도강사 | | 대상 | 3학년 ~ 6학년 | 지도시수 | 8 | 지도기간 | 2020. 11. 1 ~ 2020. 11. 30 | 차시별 지도 계획 | 주 | 회차 | 지도계획 | 학습 내용 | 비고 | 11월 | 1 | 몸의 움직임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동작배우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편한복장 | 2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동작배우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3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동작배우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4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동작배우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5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동작배우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6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동작배우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7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대형 및 동선 만들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8 | (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골반 베이직 마마무? 딩가딩가 대형 및 동선 만들기 (학생의 흥미, 운동기능, 체력, 학습유형 등 개인차를 고려하여 모둠활동이 아닌 개인별로 동작 피드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