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관련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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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서미영 | 등록일 | 21.12.06 | 조회수 | 425 |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관련 안내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잘 숙지하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3.(금)~12.12.(일) 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12.20.(일), 8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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