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월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
|||||||||||||||||||
---|---|---|---|---|---|---|---|---|---|---|---|---|---|---|---|---|---|---|---|
작성자 | 허효미 | 등록일 | 21.05.20 | 조회수 | 397 | ||||||||||||||
첨부파일 |
|
||||||||||||||||||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1.6.1.(화) ~ 2021.7.31.(토) 3. 근무시간: 08:00 ~ 12:30(4시간, 휴게시간 30분 부여, 근무시간은 유동적 조정 가능)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 5일제) 5. 보수: 시급제(8,720원),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원/일),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 부대경비: 5,000원×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6.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7.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및 「근로기준법」 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1. 접수기간: 2021.5.21.(금) 08:30 ~ 2021.5.26.(수) 12:00까지 ?평일 근무시간(08:30~16:30) 이내,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단, 접수마감일은 12:00까지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천서초등학교 교무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 관련 문의는 천서초등학교 교무실(☎063-834-05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전라북도 6월 학부모교육 안내 |
---|---|
다음글 | 코로나19 관련 가족돌봄비용 긴급 지원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