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7~8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6.25 | 조회수 | 149 |
첨부파일 |
|
||||
청완초등학교 공고 제2021-35호 2021.7~8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21.6.25.(금)에 개찰한 2021.7~8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다음과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1. 선정된 업체는 2021.6.30.(수) 16:3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261-5618)로 연락 바랍니다.
※ 붙임: 2021.7~8월 학교급식용 식재료 구매 개찰 결과 1부. 2021. 6. 25. 청완초등학교장
|
이전글 | 민원제도 개선을 위한 누리집 의견함 신설 알림 |
---|---|
다음글 | 『2021. 지역으로 찾아가는학부모 대상 고등학교 교육과정(고교학점제) 실시간 온라인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