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 운영 계획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4.29 | 조회수 | 1264 |
첨부파일 |
|
||||
학생들의 잠재적인 소질을 계발하고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학년도 학생자율동아리를 조직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친구들은 첨부파일의 '신청서와 활동 계획서'를 작성하여 자율동아리 업무 담당교사(4학년 2반 담임교사)에게 제출하기 바랍니다.
1. 학생자율동아리란? -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자신들이 원하는 분야와 취미가 비슷한 학생들이 모여 동아리를 구성하여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동아리
2. 대상: 본교 4~6학년 재학생
3. 인원: 4인 이상
4. 운영방침 - 최소 월 1회, 총 10회 이상 계획하여 꾸준히 활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자율동아리를 운영하고자 하는 학생은 지도교사를 직접 섭외합니다. - 관련 서류(신청서 및 활동계획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사에게 제출하여 학교장 승인을 받은 후 실시합니다. - 자율동아리 신청서는 '연중' 제출 가능하나, 가능하면 5월 12일(수)까지 제출해주기 바랍니다. -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준비물이나 외부강사(필요시)비는 학교 예산으로 지원됩니다. - 자율동아리로 등록한 이후에는 책임감 있고 자발적으로 활동하며, 동아리 문화에 조성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
5.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활동 안내 - 밀집도 최소화를 위해 최대 9인까지만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자율동아리 활동은 방역기준에 준하여 활동하며, 원격 수업으로 전환되거나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하지 않습니다. - 자율동아리 활동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 준수사항을 지키며 안전이 확보된 장소에서만 실시'하도록 합니다.
*서류(신청서, 활동계획서)는 4학년 2반 선생님께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4학년 2반 선생님(070-7893-6024)께 해주세요!
|
이전글 | 제21회 <산림문화 작품 공모전> 개최 안내 |
---|---|
다음글 | 초6, 중1 학생의 학부모대상 전북형 자유학기제 운영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