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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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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돌봄교실 (12.8~12.28) 제출 서류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12.07 조회수 489
첨부파일

학교 밀집도 최소화 조치 시행에 따른 <긴급돌봄교실>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가정에서는 아래 주소로 12/7(월) 13:30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020. 12. 8.() ~ 12. 28.(), 3

2. 운영 시간 : 오전돌봄 08:30~12:30 (중식 제공)

3. 신청 대상 : 1~3학년 학생 중 맞벌이, 한부모 가정으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

   긴급돌봄 대상 여부 확인을 위한 참가 신청서와 증빙서류 제출 필수

   ※ <후돌봄교실> 참여 학생 416일 이후 긴급돌봄에 참여 학생증빙서류 제출 없이 참여

      (신청서 및 귀가 이용 서약서도 네이버폼(인터넷 신청)으로 대신함)

4. 정원 : 60 (20명씩 3개반 운영 예정)

   (1) 신청 순위 :  1순위 1, 2학년 <오후돌봄교실> 참여 학생

                          2순위 1, 2학년 학생 중 맞벌이, 한부모 가정 자녀

                          3순위 3학년 학생 중 맞벌이, 한부모 가정 자녀

   (2) 60명 초과 시 컴퓨터 무작위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정할 수 있음(대기자 명부 작성)

   (3) 2회 이상 특별한 사유 없이 불참 시 긴급돌봄 참여 불가함

        (진료확인서 등 불참 서류 증빙 시에는 참여 가능)

 

5. 요일별 참여 학년 안내 <긴급돌봄 오전만 운영>

   (1) , 화요일 : 2학년, 3학년

   (2) 수요일 : 1학년, 2학년

   (3) , 금요일 : 1학년, 3학년

6. 서류 제출 안내 (신규 신청자만 제출)

   (1) 제출 기간 : 2020. 12. 8.() ~ 2020. 12. 10.(), 15:00까지 (기한 엄수)

   (2) 제출서류 양식 및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

      ? 필수 서류 : 긴급돌봄 참가 신청서

      ? 맞벌이 가정 : 재직증명서(부모) 및 근무시간 확인서

      ? 한부모 가정 : 관련증명서, 재직증명서(또는 근무확인서)

7. 기타사항

   (1) 오후에는 1,2학년 대상 [오후돌봄교실] 정상 운영

   (2)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간식은 제공하지 않음

   (3) 학생의 등하교는 학부모 동행 원칙

   (4) 등교 시 마스크 착용 필수

   (5) 학생 및 학생 보호자가 감염과 연계되지 않은 경우만 참여 가능

   (6) 가정에서 발열 체크 후 등교(해열제 복용 후 참여 불가)

8. 신청자 확인 : 문자메세지로 개별 연락 예정

 

⊙  서류 제출 안내 (제출기한이 촉박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제출 기간 : 2020. 12. 8.(화) ~ 2020. 12. 10.(목), ~15:00까지 (기한 엄수)

 

  2. 제출장소 : 교무실 (2)  /  FAX 063-261-4986

                         (팩스 제출 후 교무실(063-262-9205)로 접수 여부 확인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①  긴급돌봄교실 참가 신청서 1 양식1

                         ②  · 부모 가정으로 돌봄이 필요한 경우 : 해당증빙서류 + 재직증명서

                           · 맞벌이 가정의 경우 :  ·의 재직증명서 각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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