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돌봄교실 (12.8~12.28) 제출 서류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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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0.12.07 | 조회수 | 48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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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밀집도 최소화 조치 시행에 따른 <긴급돌봄교실>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가정에서는 아래 주소로 12/7(월) 13:30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020. 12. 8.(화) ~ 12. 28.(월), 3주 2. 운영 시간 : 오전돌봄 08:30~12:30 (중식 제공) 3. 신청 대상 : 1~3학년 학생 중 맞벌이, 한부모 가정으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 ?※ 긴급돌봄 대상 여부 확인을 위한 참가 신청서와 증빙서류 제출 필수 ※ <오후돌봄교실> 참여 학생 및 4월 16일 이후 긴급돌봄에 참여 학생은 증빙서류 제출 없이 참여 (신청서 및 귀가 이용 서약서도 네이버폼(인터넷 신청)으로 대신함) 4. 정원 : 60명 (20명씩 3개반 운영 예정) (1) 신청 순위 : 1순위 ? 1, 2학년 <오후돌봄교실> 참여 학생 2순위 ? 1, 2학년 학생 중 맞벌이, 한부모 가정 자녀 3순위 ? 3학년 학생 중 맞벌이, 한부모 가정 자녀 (2) 60명 초과 시 컴퓨터 무작위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정할 수 있음(대기자 명부 작성) (3) 주 2회 이상 특별한 사유 없이 불참 시 긴급돌봄 참여 불가함 (진료확인서 등 불참 서류 증빙 시에는 참여 가능)
5. 요일별 참여 학년 안내 <긴급돌봄 오전만 운영> (1) 월, 화요일 : 2학년, 3학년 (2) 수요일 : 1학년, 2학년 (3) 목, 금요일 : 1학년, 3학년 6. 서류 제출 안내 (신규 신청자만 제출) (1) 제출 기간 : 2020. 12. 8.(화) ~ 2020. 12. 10.(목), 15:00까지 (기한 엄수) (2) 제출서류 양식 및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 ? 필수 서류 : 긴급돌봄 참가 신청서 ? 맞벌이 가정 : 재직증명서(부모) 및 근무시간 확인서 ? 한부모 가정 : 관련증명서, 재직증명서(또는 근무확인서) 7. 기타사항 (1) 오후에는 1,2학년 대상 [오후돌봄교실] 정상 운영 (2)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간식은 제공하지 않음 (3) 학생의 등하교는 학부모 동행 원칙 (4) 등교 시 마스크 착용 필수 (5) 학생 및 학생 보호자가 감염과 연계되지 않은 경우만 참여 가능 (6) 가정에서 발열 체크 후 등교(해열제 복용 후 참여 불가) 8. 신청자 확인 : 문자메세지로 개별 연락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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