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밀집도 최소화 조치에 따른 <긴급돌봄교실> 운영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8.21 | 조회수 | 407 | |
첨부파일 |
|
|||||
학교 밀집도 최소화 조치 시행에 따른 <긴급돌봄교실>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가정에서는 아래 주소로 8/22(토) 13:00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돌봄교실 신청 주소 : http://naver.me/GLYPI9mu
1. 운영 기간 : 2020. 8. 25.(화) ~ 9. 11.(금), 3주간 ※ 인터넷 신청자(네이버폼)는 8. 25(화)부터 바로 참여 가능 (증빙서류는 8.26(수)까지 제출해야 함) 2. 운영 시간 ? 오전돌봄 : 08:30~12:30 (중식 제공) 3. 요일별 참여 학년 안내 가. 월, 화요일 : 4학년, 5학년 나. 수요일 : 3학년, 6학년 다. 목요일 : 3학년, 5학년 라. 금요일 : 3학년, 4학년 4. 신청 대상 : 맞벌이, 한부모 가정으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 ※ 긴급돌봄 대상 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 제출 필수 ※ 4.16~6.5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했던 학생은 증빙서류 제출 없이 참여 가능 (긴급돌봄교실 참가 신청서만 제출)
5.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 기간 : 2020. 8. 24.(월) ~ 8. 26.(수), 15:00까지 (기한 엄수) 나. 제출서류 양식 및 자세한 내용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 - 필수 서류 : 긴급돌봄 참가 신청서 - 맞벌이 가정 : 재직증명서(부모) 및 근무시간 확인서 - 한부모 가정 : 관련증명서, 재직증명서(또는 근무 확인서) 6. 기타사항 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간식은 제공하지 않음 나. 학생의 등하교는 학부모 동행 원칙 다. 등교 시 마스크 착용 필수 라. 학생 및 학생 보호자가 감염과 연계되지 않은 경우만 참여 가능 마. 가정에서 발열 체크 후 등교(해열제 복용 후 참여 불가) 7. 인터넷 신청 기간 : 2020. 8. 21..(금) ~ 8. 22.(토), 13:00까지 8. 신청자 확인 : 문자메세지로 개별 연락 예정
|
이전글 | 9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
---|---|
다음글 | 9월 식재료(공산품) 구매 (소액수의)전자입찰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