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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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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밀집도 최소화 조치에 따른 <긴급돌봄교실> 운영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8.21 조회수 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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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밀집도 최소화 조치 시행에 따른 <긴급돌봄교실>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가정에서는 아래 주소로 8/22(토) 13:00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돌봄교실 신청 주소 : http://naver.me/GLYPI9mu

 

1. 운영 기간 : 2020. 8. 25.() ~ 9. 11.(), 3주간

                    ※ 인터넷 신청자(네이버폼)8. 25()부터 바로 참여 가능

                       (증빙서류는 8.26()까지 제출해야 함)

2. 운영 시간 오전돌봄 : 08:30~12:30 (중식 제공)

3. 요일별 참여 학년 안내

   가. , 화요일 : 4학년, 5학년

   나. 수요일 : 3학년, 6학년

   다. 목요일 : 3학년, 5학년

   라. 금요일 : 3학년, 4학년

4. 신청 대상 : 맞벌이, 한부모 가정으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

                    긴급돌봄 대상 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 제출 필수

                     4.16~6.5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했던 학생은 증빙서류 제출 없이 참여 가능

                        (긴급돌봄교실 참가 신청서만 제출)

 

5.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 기간 : 2020. 8. 24.() ~ 8. 26.(), 15:00까지 (기한 엄수)

   나. 제출서류 양식 및 자세한 내용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

        - 필수 서류 : 긴급돌봄 참가 신청서

        - 맞벌이 가정 : 재직증명서(부모) 및 근무시간 확인서

        - 한부모 가정 : 관련증명서, 재직증명서(또는 근무 확인서)

6. 기타사항

   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간식은 제공하지 않음

   나. 학생의 등하교는 학부모 동행 원칙

   다. 등교 시 마스크 착용 필수

   라. 학생 및 학생 보호자가 감염과 연계되지 않은 경우만 참여 가능

   마. 가정에서 발열 체크 후 등교(해열제 복용 후 참여 불가)

7. 인터넷 신청 기간 : 2020. 8. 21..() ~ 8. 22.(), 13:00까지

8. 신청자 확인 : 문자메세지로 개별 연락 예정

 

서류 제출 안내 (제출기한이 촉박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제출 기간 : 2020. 8. 24.() ~ 2020. 8. 26.(), ~15:00까지 (기한 엄수)

2. 제출장소 : 교무실 (2)  /  FAX 063-261-4986

   (팩스 제출 후 교무실(063-262-9205)로 접수 여부 확인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①  긴급돌봄교실 참가 신청서 1 양식1

                       ② ·부모 가정으로 돌봄이 필요한 경우 해당증빙서류 + 재직증명서

                        ·맞벌이 가정의 경우 ·의 재직증명서 각각 1

                       ※ 재직증명서발급이 어려운 경우 사업장주의  재직 확인서 양식 21부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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