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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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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 긴급돌봄 참여 희망자 조사(4.16~온라인 수업 종료 시 까지)
작성자 *** 등록일 20.04.10 조회수 385
첨부파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개학 연기 및 온라인 개학에 따른 긴급돌봄교실(5)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참여를 희망하시는 가정에서는 아래 주소로 4/11() 16;00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돌봄 신청 주소: http://naver.me/GhvmVKxQ

 

1. 긴급돌봄 기간 : 2020. 4. 16.() ~ 온라인(원격) 수업 종료 시 까지

2. 대상 : 1-6학년 학생 중 맞벌이한부모 가정으로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긴급돌봄 대상 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 제출 필수)

             ※코로나19의 감염특성(비말감염)을 고려하여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가정을 대상으로 운영합니다.

 

3.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기간 : 2020. 4. 13.() ~ 4. 14.() 15:00까지

   나. 1,2학년 중 오후돌봄교실 참여자는 서류 제출 없이 네이버폼으로만 신청

구분

증빙서류

맞벌이 가정

취업부모

재직증명서(사업장 업체전화번호, 근로시간 기입) 또는 근무시간 확인서

자영업자

사업자등록증 1

농업

종사자

농업인 확인서 또는 농업경영체 등록 증명서(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명의), 매출증빙자료(농산물 매출계약서, 판매증명서 등) 중 택 1

한부모 가정

관련증명서(주민센터 문의)

재직증명서(사업장 업체전화번호, 근로시간 기입) 또는 근무시간 확인서

 

4. 운영시간

   가. 오전돌봄 : 08:30~12:30

   나. 종일돌봄 : 08:30~16:30(중식 제공)

 

5. 기타사항

   가. 학생의 등하교는 학부모 동행 원칙

   나. 등교 시 마스크 착용 필수

   다. 학생 및 학생 보호자가 감염과 연계되지 않은 경우만 참여 가능

        (건강 관련 모니터링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예정)

   라. 가정에서 발열 체크 후 등교(해열제 복용 후 참여 불가)

6. 신청 방법 : 인터넷 신청(네이버 폼) 후 서류 제출

 

7. 인터넷 신청 기간 : 2020. 4. 10.() ~ 2020. 4.11.() 오후 4시까지

 

8. 신청자 확인 : 문자메세지로 개별 연락 예정

 

 

서류 제출 안내 (정확한 인원 파악을 위해 제출기한이 촉박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제출기간 : 2020. 4. 13.() ~ 2020. 4. 14.(), ~15:00까지 (기한 엄수)

 

2. 제출장소 : 교무실 (2)  /  FAX 063-261-4986 (팩스 제출 시 교무실로 접수 여부 확인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긴급돌봄교실 참가 신청서 1 양식1

                       ② ·부모 가정으로 돌봄이 필요한 경우  - 해당증빙서류 + 재직증명서

                        ·맞벌이 가정의 경우 ·의 재직증명서 각각 1

                        ※  재직증명서발급이 어려운 경우 사업장주의 재직 확인서 양식 21부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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