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가정통신문

학부모 민원상담예약 신청 시행 안내
작성자 변산초 등록일 23.09.05 조회수 62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 사용 

사용 시작일: 2023. 9. 4.() ~

배너 설치장소: 변산초등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byunsan)

예약신청 순서

학교 홈페이지 접속 ? ②【학교소개】 ? ③【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 ④【글쓰기 바로가기】 ? ⑤【본인확인】 ? ⑥【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⑦【민원상담 내용 작성 및 등록묶음 개체입니다.

 

2023. 9. 4.

변산초등학교장

 

이전글 2024학년도 방과후, 돌봄대체 프로그램 수요조사
다음글 2023년도 전라북도교육청 "전북에듀페이 지원(2023.9~2024.)"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