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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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변산초 | 등록일 | 22.02.18 | 조회수 | 4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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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산초등학교 공고 제2022-12호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 공고 우리학교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변산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전북 부안군 변산면 지서1길 11 나. 재적 학생수 : 47명 다. 우유급식(예상) 학생수 : 47명(단, 신청인원은 변경 가능)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47명 라. 계약기간 : 2022년 3월 ~ 2023년 2월말까지 마. 배식시간 : 08:30 ~ 09:0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나.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 (TTI) 1부.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부. -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 납품업자 건강진단결과서 11)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각 1부.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1부.(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출설명서 1부. - 회사소개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납품과정 설명서 1부.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출처 : 우리학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22. 2. 18.(금) 09:00 ~ 2022. 2. 24.(목) 16:00까지 8. 기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583-86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2월 18일
변산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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