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 공고
작성자 변산초 등록일 22.02.18 조회수 463
첨부파일

변산초등학교 공고 제2022-12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 공고

우리학교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변산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 학교 소재지 : 전북 부안군 변산면 지서111

. 재적 학생수 : 47

. 우유급식(예상) 학생수 : 47(, 신청인원은 변경 가능)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47

. 계약기간 : 20223~ 20232월말까지

. 배식시간 : 08:30 ~ 09:0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 (TTI) 1.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

-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 납품업자 건강진단결과서

11)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1.(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출설명서 1.

- 회사소개서 1.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납품과정 설명서 1.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바람

6. 제출처 : 우리학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22. 2. 18.() 09:00 ~ 2022. 2. 24.() 16:00까지

8. 기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583-86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218

변산초등학교장

 

이전글 제13기 변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무투표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기간제교원(영양) 모집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