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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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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학교 민원 응대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6.12 조회수 33
첨부파일

변 산 중 학 교

http://www.byeonsan.ms.kr

배우는 기쁨과 가르치는 보람이 있는 행복한 교육공동체

가 정 통 신 문

(063) 582-1212

담당 : ○ ○

주 제

학부모 민원 요청 및 응대 절차 안내

안녕하십니까? 항상 본교 교육활동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학부모 민원 요청 방법 및 처리 절차에 대한 안내입니다. 교원의 정당한 교육활동을 보호하고자 다음과 같이 민원 요청 및 처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니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반 민원 단순 문의 등 교사와의 전화 통화 또는 면담이 필요하지 않은 민원

민원 요청

민원 접수 및 분류

민원 처리 결과 통보

1) 전화: 교무실 582-1212(학생교육활동관련)
행정실 582-7016(시설 및 행정관련)

2) 학교홈페이지: [학교안내]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학교 홈페이지 가입 완료된 학부모 또는 본인 인증이 완료된 경우만 요청 가능

민원의 성격과 내용을 고려하여 담당자 배부 및 처리

신청방식, 내용 등을 고려하여 민원인에게 결과 통보

민원인

민원대응팀

민원대응팀

2. 면담 민원 교직원과 직접 전화 통화 또는 면담을 요청하는 민원

민원 요청

상담 예약

상담 실시

1) 전화: 교무실 582-1212(학생교육활동관련)
행정실 582-7016(시설 및 행정관련)

2) 학교홈페이지: [학교안내]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학교 홈페이지 가입 완료된 학부모 또는 본인 인증이 완료된 경우만 요청 가능

1) 통화 상담 요청

통화 희망 시간 예약

2) 방문 상담 요청

면담 시간과 장소 예약

1) 학교 번호나 안심번호로 통화

2) 약속된 시간에 정해진 공간에서 면담

민원인

민원대응팀

담당 교원

(필요시 관리자 동반)

민원인 인적 사항이 확인되고 내용과 요구사항 등이 명확하게 전달된 경우만 접수·처리합니다.

교사의 개인전화번호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통화나 면담은 사전 예약된 경우에 한하여, 학교 번호나 학교 내 장소를 활용하여 진행됩니다.

동일(유사) 내용으로 4회 이상 반복되거나 고성, 폭력, 폭언, 협박 등 인격모독 행위를 수반하는 악성민원의 경우 교육지원청 민원대응팀으로 민원이 이관되어 처리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2025612

변 산 중 학 교 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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